티스토리 뷰

아마 이 질문을 검색하는 사람은 지갑을 안 가져와서 카드가 없는데 삼성페이도 안 되는 사람일 것이다. ㅋㅋㅋ내가 바로 그 사람ㅋㅋㅠㅠ

결론은!
앱카드 - 안 됨
카카오페이 - 안 됨

암튼 NFC이용하는 방법 외에는 안 됨.
그렇다고 맥날을 포기할 건가요?! 노노

그래서 내가 사용한 방법은 모바일로 디지털상품권 사기!

 

이거 사서 바로 사용함!!
맥도날드 계산대에 보면 바코드 리더기가 있어서 앱카드가 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기프트카드 리딩용이었다.

가끔씩 이렇게 할인해서 파는 곳도 있으니 잘 찾아보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