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lden Gate Park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제일 큰 공원인 것 같다. 

이 공원 안에는 California Academy of Sciences, De Young Museum, San francisco Botanical Garden, Japanese Tea Garden 등이 있는데 이번에는 Japanese Tea Garden의 사진을 올려보려고 한다. 

Japanese Tea Garden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하지만, 아래 시간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시간을 잘 맞추어 가면 Guide tour도 받을 수 있다. 

  • Japanese Tea Garden 무료 입장 시간 : 월/수/금요일 10:00 AM 이전까지
  • 원래 입장료 : 어른 $8,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 참조) 
  • 홈페이지 입장관련 정보 : http://japaneseteagardensf.com/visit.php

이 곳은 아주 아담한 일본풍의 정원으로 잘 관리가 되고 있는 정원이었다. 자연스러움보다는 인위적인 미가 돋보였지만, 또 그것이 편안함을 주는 곳이었다.

전경. 연못이 빙 둘러져  있고, 돌탑이랑 다리들..


이렇게 동글동글 예쁘게도 다듬어 놓았다. 


날씨가 흐리고 비가 살짝 왔었는데, 아주 운치있었다. 


연꽃도 있고, 오른쪽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내려다볼 수 있다. 


지금은 보수 중인, 그런데 멀리서 보면 이 건물이 도드라져 보였다. 


연못의 황금잉어들. 


신기한 계단다리. 동그란 모양인데 곡률 때문에 경사가 심하니 계단으로 되어 있었다.  

여기 위에 올라가서 사진들 많이 찍고 있었다. 


기념품 가게도 있는데 역시 일본답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다. 


나무에 걸어둔 것 클로즈업


포춘쿠키, 종이학을 도자기로 만들어서..신기했다. 


이름에 걸맞게 차도 판다. 난 따뜻한 겐마이차를 먹었다. 이렇게 연못을 바라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다. 



사실 한국인이라면 탑이나 기와집 같은 것이 익숙하니 이국적인 느낌보다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몄구나' 라고 느낄 것 같은데, 외국인들은 참 좋아하는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